냉동 생선 및 해산물 시장을 주도하는 유기농 식품 트렌드

냉동 생선 및 해산물 시장: 세계 산업 분석, 규모, 점유율, 성장, 트렌드, 그리고 예측 2016-2024(Frozen Fish & Seafood Market - Global Industry Analysis, Size, Share, Growth, Trends, and Forecast 2016 - 2024)

 

생선 및 해산물은 DHA EPA의 풍부한 공급원이며 중급 내지 고급 수준의 오메가 3 지방산이 함유되어 있다(특히,연어, 청어 및 고등어). 이러한 영양분은 수많은 질병을 치료하는 데 필수적이며 의사들은 종종 환자들에게 이 영양분을 권장한다.

 

문제는 생선 및 해산물이 최종 소비자들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서 어획되거나 양식된다는 것이며, 그것들의 신선도가 최적으로 중요하다는 것이다. 냉동되면, 생선 및 해산물은 더 긴 기간 동안 영양적 가치를 지속할 수 있으며, 따라서 운송 기회가 증가하고 보관 기간이 연장된다. 최근 몇 년간 만들어진 발전된 포장 도구 덕분에, 냉동 생선 및 해산물의 공급 업체는 더 많은 소비자들을 수용할 수 있었고, 결과적으로 한계가 확장되고 있다.

 

Sample Report 주소:

https://www.transparencymarketresearch.com/sample/sample.php?flag=B&rep_id=18110

 

Transparency Market Research (TMR)의 최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(Business Intelligence) 보고서에 따르면, 세계의 냉동 생선 및 해산물 시장의 수요는 2016년에서 2024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엄청난 복합 연간 성장률(CAGR)로 증가할 것이다. 세계의 냉동 생선 및 해산물 시장에 새로운 기회를 열어줄 주요 요인과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.

 

- 조리가 완료된 편리한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: 도시 인구는 이제 선진국에만 국한되지 않고 신흥 경제로 확장되고 있다. 이 사람들은 쉴 틈 없는 생활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상당한 가처분 소득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, 준비와 소비가 편리한 식품의 최종 소비자로 아주 적합하다. 적절한 포장 기술과 냉동 기술을 사용하여 소매 업체 및 대형 마트는 조리가 완료되어 바로 먹을 수 있는 형태로 생선 및 해산물을 공급하고 있으며, 소비자들은 이에 대한 추가적인 비용을 제출하고 있다..

 

- 유기농 식품 트렌드: 소셜 미디어의 침투가 심화됨에 따라, 화학 비료를 사용한 식품의 부작용에 대한 인식이 확대되었고 번영하고 있는 식품업계에 유기농 식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. 생선 및 해산물은 완전히 유기농이며 특히 유럽 지역에 이러한 경향이 크게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. 추가적으로, 회와 초밥 등 전통적 식품 또한 강한 지지를 얻고 있다. 이 제품들은 또한 급격히 증가하는 엘리트 호텔 및 레스토랑으로 인해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된다.

 

보고서 세부사항 링크:

https://www.transparencymarketresearch.com/frozen-fish-seafood-market.html

 

- 일하는 여성들의 수 증가: 신흥 경제국에서, 여성의 경제 진출을 장려하는 정부의 노력으로 인해 일하는 여성들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으며, 그 결과 핵가족들은 조리하기 쉽고 맛있는 냉동 생선 및 해산물에 의존하고 있다.

 

현재 세계적인 냉동 생선 및 해산물 시장의 주요 기업은 Clearwater, AquaChile, Nomad Foods Europe, High Liner Foods, Hansung Enterprise, Austevoll Seafood, Lyons Seafoods, 그리고 Marine Harvest이다. 전반적으로 경쟁 구도는 치열하며, 이 기업들 대부분은 시장 점유율을 늘리기 위해 그들의 공급망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.또한, 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혁신적인 포장 기술을 만들어내는 데 경쟁의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으로 보인다.

 

[출처] Digital Journal 2018/07/10

[원문] http://www.digitaljournal.com/pr/3849326

목록으로